◎BJ감스트◎ 방송 중 떨어진 크로마키 맞고 부상 뇌진탕·뇌출혈로 방송 불가 키 나이 학력 아프리카TV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감스트
본명
김인직 (金仁直 | Kim In-jik)
본관
광산 김씨 40세손
종교
기독교→ 무종교
출생
1990년 1월 8일 (30세)
대한민국 전라남도 장성군
신체
174.9cmㅣ77.8kg | B형
MBTI
INFP
학력
미산초등학교 (졸업)
월계중학교 (졸업)
광주전자공업고등학교 (졸업)
조선대학교 (영어과 / 제적)
병역
Flag of the Repu... 대한민국 해병대 (1094기) 병장 만기전역
감스트는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인터넷 방송인이다. 예명인 감스트는 노르웨이 국적 축구선수 모르텐 감스트 페데르센의 이름에서 따왔다.
유명 BJ 감스트가 방송 중 부상을 당해 병원에서 검사를 진행한 결과 뇌진탕과 뇌출혈 소견을 받고 입원했습니다.
15일 감스트측은 아프리카TV 방송국 공지 게시판을 통해 "감스트가 아침방송을 하다가 크로마키가 떨어지면서 머리를 박았다"라며 "방송 종료 후에도 머리가 계속 아파 병원을 갔는데 뇌진탕인 것 같다고 해 일단 입원을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뇌출혈 소견까지 말해 내일 MRI 촬영을 해봐야 할 것 같다. 그래야 정확하게 어떤 상황인지 알 수 있을 것 같다. 일단 오늘 방송은 아무래도 어려울 것 같다"라고 전했는데요.
그러면서 "혹시 지난번처럼 욕을 하시거나 거짓말이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봐 영상을 올린다"라며 사고 당시 영상을 클립으로 게재했습니다.
영상 속에는 방송 중 갑작스럽게 떨어진 크로마키에 머리를 찧은 감스트가 괴로워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는 감스트가 최근까지 성대, 요로결석, 스토커 사건 등으로 인해 잦은 휴방을 결정하면서 몇몇 누리꾼들이 불만을 제기했던 것을 의식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한편 감스트는 유명 BJ로 축구에 대한 애정으로 축구 방송을 시작한 후, 결국 K리그 홍보대사까지 이르며 성공 가도를 달려왔습니다.
한 방송에서는 "월수입이 약 2억 원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휴방까지 결정한 그의 건강 상태에 많은 팬이 우려를 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