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이야기

부캐선발대회 ⊙송해 부캐 아리송해⊙ 로 등장 신인이니 애교로 봐달라 키 나이 학력 부인 아내 자녀 아들 딸 손자 손녀 집 아파트 위치 전국노래자랑

주절주절주저리 2020. 11. 17. 03:41
반응형

⊙송해

본명

송복희(宋福熙)

본관

여산 송씨

출생

1927년 4월 27일 (93세)

황해도 재령군 재령읍

(現 황해남도 재령군)

신체

158cm, 67kg, A형

가족

아내 석옥이

장녀 송숙경, 차녀 송숙연, 장남

사위 김학수, 양희천

외손주 3명(김혜림, 양정우, 양정하)

학력

황해도 해주예술학교 성악과

데뷔

1955년 '창공악극단' 데뷔 65년차

취미

운동

거주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동

아내는 2018년 1월 작고.

대한민국의 코미디언 출신 방송인이다. 현재 대한민국의 연예계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현역 연예인으로 대한민국 방송계 역사의 산증인이라 할 수 있다.

장수 비결은 치과로, 지금도 한 달에 두세번은 치과에 간다고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때문에, 지하철 특히, 서울 지하철 3호선에서의 목격담이 자주 들린다. 현재 자택이 있는 아파트의 소재지가 매봉역 인근인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동이라고 알려졌으며, 그가 주로 나타나는 곳이 종로3가역 인근으로 그 역 1번 출구 앞, 탑골공원 동쪽에 '송해길'이 조성되어 있다. 본인이 황해도 실향민 출신이라 종로구 낙원동에 '연예인 상록회'라는 사무실을 열고, 이 곳을 기점으로 활동을 펼쳐왔다. 이에 종로문화원은 오랜 기간 대중문화 발전에 힘써온 그의 공을 기리기 위해, 2016년 8월 송해길을 만들었다고 한다.

연예계가 다 아는 대단한 주당이라고 한다. 이용식, 김학래 등의 후배 연예인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게 '송해 선생님의 술자리'라고 할 정도이니 말 다한 셈이다. 퀴즈쇼 사총사에서 자신의 주량이 소주 다섯 잔이라고 했지만, 김인협이 소주 5병이라고 증언하였다.

Mnet '부캐릭터 선발대회'(이하'부캐 선발대회')에서는 송해가 사전 MC를 맡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송해는 청자켓에 체크 셔츠라는 'HIP' 한 차림으로 등장, MC로 갓 데뷔한 '아리송해'를 자처했는데요.

송해는 "오늘 저 배 캐릭터 선발대회 사전 MC 아리송해"라고 허리를 숙이며 자기소개를 했습니다.

출연진들은 예상치 못한 인물의 등장에 어쩔 줄을 몰라했는데요.

이어 송해는 "오늘 어떻게 하면 좋겠다아아아아아"라며 말을 늘리는 특유의 진행을 선보였습니다.

이에 부캐 '아아'는 "요즘 스타일로 진행해달라"고 요청했지만, 출연진들은 "이게 요즘 스타일"이라며 항의했습니다.

송해는 독특한 출연진들의 행색과 이름에 "저렇게 채리고 나오니까 뭐 말도 함부로 할 수 없고 거북한 데가 많다"고 솔직하게 토로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송해는 "난 이름만 알아보면 된다"며 쿨한 진행을 선보이더니 "재미난 이야기 많이 한 것 같다"고 빠르게 마무리를 시도했습니다.

끝으로 송해는 "내가 아직 신인이니까 잘 모르더라도 애교로 두들겨주고 나 같은 사람을 어디서 섭외한다면 꼭 나를 얘기해달라"고 덧붙였습니다.

송해 선생님 리즈 시절

 

 

노는언니 ■역도선수 강윤희 손영희 출연■ BTS 단골 맛집 고기집 볼링장 박세리 정유인 서효원

■강윤희 역도선수 출생 1992년 10월 15일 소속 경상남도청 수상 2015년 제96회 전국체육대회 역도 여자일반부 75kg 합계 금메달 2015년 제96회 전국체육대회 역도 여자일반부 75kg 인상 금메달 2015년 제

fit123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