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진

본명

박충재 (朴忠裁, Park Choong Jae)

출생

1980년 8월 19일 (40세)

서울특별시 강동구

국적

대한민국

본관

밀양 박씨

신체

182cm, 75kg, B형(Rh-)

가족

아버지: 찰리 박, 어머니: 박화순, 여동생

배우자

류이서(1983년생) (2020년 결혼)

학력

성일초등학교 (졸업)

동북중학교 (졸업)

오금고등학교 (졸업)

경기대학교 (다중매체학 / 학사)

종교

개신교

소속사

신화컴퍼니, 씨아이ENT

소속 그룹

신화

포지션

서브보컬, 리드래퍼, 리드댄서

데뷔

1998년 신화 정규 1집 해결사

찰리박

(박영철) 가수

출생

1955년 3월 16일

신체

180cm, 75kg

가족

아들 전진

데뷔

2004년 1집 앨범 [카사노바의 사랑]

지난해 척추협착증 및 뇌졸증 후유증으로 3년째 투병중. 생활고까지 겪고 있다고 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는 전진의 세번째 어머니와 이복 여동생이 등장해 아픈 가족사를 털어놨는데요.

전진은 "이날 저희 이복 여동생과 세번째 어머니가 처음으로 저희 집에 오신다"며 "중학교때부터 저를 지켜주신 어머니이고, 이복동생은 지금도 연락을 잘하고 절친한 동생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당당한 포스의 세번째 어머니가 전진의 집을 찾았습니다.

시원시원한 성격에 책을 많이 읽어 멋진 표현까지 할줄 아는 완벽한 시어머니.

3번째 어머니를 마미라고 부르는 전진은 엄마와 처음 만났을 때부터 남다른 감정을 드러냈는데요.

전진은 "두번째 엄마와 함께 살던 5학년 6학년 때 거의 식사를 혼자 사먹었다. 그때 힘들게 살았는데 손을 내밀어준 세번째 엄마에게 고마움을 갖고 있다. 엄마에 대한 고마움만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미는 "전진이 잘 자라줘서 고맙다. 좋은 여자 만나 기쁘다"고 화답했습니다.

이어 "니가 성인될 때 친엄마를 찾아주겠다고 약속했다. 친엄마가 고모 친구다. 내 교직 생활하는 친구와 함께 친엄마가 나온 학교를 갔다가 구청 갔다가 주소를 받아서 찾아줬다. 친엄마가 지금 같이 살고 있는 남편을 설득을 해달라고 하더라. 남편을 만나서 설득하고 성공했다"고 과정을 설명했습니다.

전진은 "저렇게 힘들게 찾아주셨는지는 몰랐다"며 "친어머니 만났을 때 친구와 같이 갔다. 늦게 결혼하신 남편 분도 제가 만나는 걸 허락했다. 하지만 내가 연락을 내가 끊은 이유는 엄마의 아들 때문이었다. 그 아들이 커가면서 '내가 형이 있다고?'라는 사실로 혼란을 주고 싶지 않아서 연락을 끊었다. 나같은 아픔을 주고 싶지 않았다"고 털어놨습니다.

이날 전진을 찾아온 이복여동생은 "오빠가 언니와 결혼해서 너무 좋다"고 기뻐하면서 "오빠가 언니를 만나서 안정적으로 살고 좋아지는 모습을 보니까 너무 좋다"고 진심으로 두 부부의 시작을 축복했습니다.

그러면서 "나는 오빠가 내 친오빠인줄 알았다. 다 커서 이복남매인지 알았다. 오빠는 언제 알았느냐"고 물었다. 전진은 "할머니랑 같이 크다가 이사오고..갑자기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국민학교 때 이상해서 가족 등본을 찾았다. 등본에 동생이 태어날 때부터 기록되어 있더라. 나는 상관없는 사람이더라. 고모에게 물어보니 당황하셨다. 어른들은 친엄마인줄 알게 하고 싶으셨던 것이다. 동생에게는 말 못하고 친엄마에 대한 그리움만 더 커졌다. 정신적으로 가장 힘들때는 중고등학생 때였다"고 회상했습니다.

이복 여동생은 "늘 허전해 하고 있다가도 잊을만할때 오빠가 연락와서 봐주러 오고 용돈도 챙겨주더라. 너무 고맙더라"라고 말하며 전진에 대한 애틋한 남매애를 드러냈습니다.

 

 

윤민수 아들 윤후 폭풍 성장 중2병 15살 부인 김민지 배우자 키 나이 학력 가족 형제 아들 딸 인스

윤민수 출생 1980년 2월 27일 (40세) 서울특별시 국적 대한민국 가족 부모님, 형 윤정수 배우자 김민지(1979년생)(2006.06.04 결혼 ~ 현재) 자녀 아들 윤후(2006년 11월 28일생) 신체 174cm, 75kg, B형 학력 성보.

fit1233.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