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유

본명

이지은 (李知恩, Lee Ji-eun)

출생

1993년 5월 16일 (27세)

서울특별시 광진구

국적

대한민국

본관

전주 이씨 (全州 李氏)

신체

161.8cm, 225mm, O형

가족

아버지(1968년생), 어머니(1967년생), 남동생(1997년생)

종교

무종교

학력

서울양남초등학교 (졸업)

언주중학교 (졸업)

동덕여자고등학교 (졸업)

직업

가수, 배우, 싱어송라이터, 작사가, 유튜버, 방송인, 프로듀서

활동 장르

댄스, 어쿠스틱, 발라드, R&B 등

데뷔

2008년 9월 18일 엠넷 엠 카운트다운 '미아'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

레이블

kakaoM

EMI 뮤직 재팬

'이지금'에는 '지은이가 보는 지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아이유는 "섭외하기 어려웠다. 제 동생 이종훈을 소개하겠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 남동생 이종훈 씨는 "안녕하세요. 현 국힙 원탑 아이유, 10년 뒤 아카데미상을 수상할 배우 이지은, 오늘 인터뷰를 당하실 인간 이지은의 동생 이종훈이라고 한다"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제가 준비한 인터뷰 주제는 가수 아이유나 배우 이지은에 대해선 알고 있는 정보가 많을 테니까, '사람 이지은'은 어떤 사람일까에 대해 가장 가까운 혈육으로서 질문해보겠다"라고 알렸는데요.

이에 대해 아이유는 "제가 직접 요청을 했다. 인간 아이유는 과연 누가 잘 인터뷰할까 고민하다가 이 친구가 많이 배우고, 아주 열심히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친구라서 잘하지 않을까 기대를 갖고 요청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본격적으로 이종훈 씨는 "가수, 배우 혹은 연예인이 아닌 이지은은 어떤 사람이냐"라고 질문했습니다.

아이유는 "아이유라는 역할을 제외하고 나서 남는 부분만 봤을 때는 저는 많이 모자라다. 일 말고 내가 잘하는 게 뭐가 있나 하고 생각하면 정말 없다. 설거지? 정도다. 인생에 경험이 많이 없다. 간단명료하게 대답하자면 많이 모자란 사람이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종훈 씨는 "모자란 사람이라고 했는데 가장 결핍된 것은?"이라고 재차 물었고, 아이유는 "저는 일 외에 모든 면에서 결핍을 느낀다. 제가 역으로 질문하고 싶은데 동생으로서 보기에는 저한테 가장 결핍된 게 무엇인 것 같냐"라고 반문했습니다.

그러자 이종훈 씨는 "인간성? 가족애?"라고 말해 아이유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아이유는 "동생이 고등학교 1학년 때, 17살 때부터 유학생활을 했다. 사실 대화를 나눌 기회가 없고 그전에는 원래 어색했다. 근데 제가 궁금한 건 과연 네가 유학을 안 갔으면 우리가 덜 어색했을까?"라고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종훈 씨는 "제가 쥐잡혀 살듯이 살았다"라고 폭로하기도.

아이유는 "거기에 대해선 미안함이 있다. 남매간 서열은 유년기에 결정이 되기에 그걸로 끝까지 가는 거라고 봐서 그랬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종훈 씨는 "가족애가 조금 더 깊어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누나에 대한 동생의 헌신이 얼마나 큰지 이해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강조해 폭소를 안겼습니다.

 

 

사업가 이차용 김혜선 세번째 결혼 4년만에 파경 이혼 키 나이 학력 결혼 이혼 재혼 자녀 아들 딸

김혜선 출생 1969년 9월 28일, 서울특별시 중구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0cm, 43kg, A형 학력 충무초등학교 숭의여자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영화과 직업 배우 데뷔 1987년 M

fit1233.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