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돌아가신 부모님, 조상, 죽은 사람 나타나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님이 추운 날씨에 고생한다고 말씀하는 꿈

사업이나 추진하던 일, 작품, 학문 등에 있어 은인이나 협조자를 만나 좋은 일이 있게 될 것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서 지폐 한장을 건내주는 꿈

횡재수가 생기거나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런 꿈을 꾸면 한 번쯤 복권을 구입해도 좋을 것입니다. 실제로도 이런 꿈을 꾸고 복권에 1등 당첨된 경우가 있습니다.

조상이 집을 나가는 꿈

살림이 궁색해집니다.

 

조상에게 큰절을 하는 꿈

집안 또는 기관에서 어떤 상속을 받거나 그 기관에 청탁할 일이 생깁니다.

 

조상들이 쓰던 밥그릇을 얻는 꿈

유업을 계승하거나 전통적인 일에 종사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분이 지폐 뭉치를 누군가에게 주는데, 그 돈을 자신의 것이라고 생각하는 꿈

금전 계약이나 인기인들은 전속 계약을 체결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혹은 독점 상품이나 특히 상품 등에 관련한 좋은 제의를 받게 될 것입니다.

 

조상에게서 숟가락을 받는 꿈

재산을 상속받을 일이 생깁니다.

 

돌아가신 조상이 자신을 쓰다듬는 꿈

흉몽입니다. 흉사가 생기거나 질병에 걸리게 되며, 가족 중 누군가를 쓰다듬는 꿈이었다면 가족 중 누군가가 중병에 걸리거나 사망하고 집안에 흉사가 생길 것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흰 두루마기를 입은 모습으로 밝고 즐겁게 있다가 가신꿈

어떤 정신적, 물질적인 유산을 분배 받거나 자기의 뜻에 잘 따라 줄 사람을 얻게 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나 자신을 데리고 가거나 빨리 떠나자고 재촉하는 꿈

질병에 시달리거나 예기치 않은 불상사가 생길 것입니다. 특히 조심해야 할 것은 교통사고 같은 어떤 사고로 죽음을 예시하는 흉몽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이 눈물을 흘리는 꿈

자신, 혹은 형제들에게 위험이 닥쳐오거나 가세가 기울게 될 것을 예시합니다. 사업이 크게 실패하거나 집안에 흉사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죽은 누군가를 따라 강이나 바다를 건너는 꿈

흉몽입니다.

큰 병을 얻게 되거나 죽음을 예시합니다. 또는 큰 불은이 닥치게 됩니다.

 

자신이 죽은 누군가와 식사를 하는 꿈

죽은 사람이 식사를 대접하는 꿈이었다면 죽음을 예시하거나 큰 질병에 걸리게 됩니다. 또는 큰 불은이 닥치게 됩니다. 그러나 자신이 준비해 놓은 음식이거나 자신이 대접하는 것이라면,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밭에서 일을 하는 꿈

자신의 생활을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꿈은 자신의 현재 생활이 방탕하거나 절제가 필요함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나 할머니가 즐거워하면서 자신을 데리고 어디론가 가려는 꿈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거나 뜻밖의 사고를 당할 수 있습니다. 혹은 죽음이나 어떤 우환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죽은 사람이 관속에서 나오는 꿈

먼 곳에서 손님이 찾아 올것을 예시합니다.

 

죽었던 사람이 말을 하는 꿈

사업이나 추진하던 일이 크게 번창하게 될 것입니다.

 

죽었다고 생각된 사람이 웃는 것을 보는 꿈

병에 걸려 있던 사람은 병이 낫게 되며,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던 사람은 어려운 상황을 벗어 날 수 있게 됩니다.

 

죽은 애인이나 친구가 보이는 꿈

두가지 경우로 해석됩니다. 질병에 걸리거나 혼담이 들어오게 될 것을 예시합니다.

 

이미 죽은 위대한 인물이 방 가운데로 들어오는 것을 보는 꿈

사업이나 추진 하던 일, 작품, 학문 등이 크게 성공하여 꿈속의 취대한 인물처럼 명성을 떨치게 되거나 꿈속에 나타난 인물처럼 훌륭한 지식으로 태어날 태몽이 되기도 합니다.

 

돌아가신 할어버지 혹은 조상이 나타나 자신을 향해 방긋 웃고 있는 모습을 보는 꿈

부모나 집안의 가장게게 불행이 닥치게 됩니다. 혹은 직장상사나 선배, 윗사람 등에게 불쾌한 일을 격게 됩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 혹은 조상이 소를 몰고 밭을 갈러 가는 것을 보는 꿈

가장이나 집안의 호주가 새로운 사업에 착수하거나 협조자를 만나게 되고 사업을 변경하게 될 것을 예시합니다.

 

죽은 조상이 평상시처럼 나타나 불의의 사고를 당해 또 다시 죽는 꿈

과거에 한 번 성취되어 명성을 얻었던 일이 다시 성취되어 기쁨을 누리게 됩니다.

 

죽은 부모가 자신 옆에 나타나 어떤 일을 지휘하거나 일에 대하여 예언을 하는 꿈

사업이나 소망하는 일 등에 큰 힘이 되어 줄 협조자를 얻게 되거나 자녀를 얻게 됨을 예시합니다.

 

조상이 자신 또는 자손을 어루만지는 꿈

회사가 경영난을 겪게 되거나 사기꾼으로부터 사기를 당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재산을 탕진하게 되어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어린아이가 병들게 됩니다.

 

문 밖에서 죽은 아내와 마주보고 있는 꿈

혼사가 있거나 집안 일에 있어 딸의 반항이나 반대에 부딪혀 일이 틀어집니다. 또는 집안 일에 있어 인척들의 반대에 부딪힙니다.

 

죽은 아내나 애인과 성교를 하는 꿈

그들이 상징하고 동일시할 수 있는 누군가와 계약을 맺거나 어려운 일에 대해서 협력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돌아가신 부모님, 조상, 죽은 사람 나타나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오늘도 좋은 꿈 꾸시고 대박나시는 하루 되시길 간절히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09/07 - [세상이야기] - 담배, 재떨이, 바늘 등 기타 물건 꿈 해몽 해석 이야기 길몽 흉몽

 

담배, 재떨이, 바늘 등 기타 물건 꿈 해몽 해석 이야기 길몽 흉몽

절에서 물건을 얻는 꿈 그 물건의 상징 의의와 더불어 학업 이수나 기관에서 신분인 고귀해짐을 예시합니다. 국기를 방안에 펼치는 꿈 크게는 국가적 또는 사회적인 사업을 하게 되며, 작게는 ��

fit1233.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