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출생
1986년 8월 18일 (34세)
강원도 원주시
신체
150cm, B형
형제 관계
1남 2녀 중 첫째
배우자
공문성(1985년생[2], 2016 결혼)
자녀
딸 공소예(2020년 1월 21일생)
학력
원주초등학교
원주여자중학교
북원여자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연기과
데뷔
2004년 MBC 팔도모창대회 대상
소속사
바인엔터테인먼트
종교
개신교
◎배진영
출생
2000년 5월 10일 (20세)
서울특별시 휘장 서울특별시 중구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8cm, 60kg, B형
MBTI
ESFP
가족
부모님, 남동생 배서찬(2002년생), 여동생(2007년생)
학력
서울청구초등학교 (졸업)
대경중학교 (졸업)
오산고등학교 (전학) → 리라아트고등학교 (디지털사운드콘텐츠과 / 졸업)
종교
개신교(예장통합)
소속사
C9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CIX
경력
Wanna One (2017.08.07~2018.12.31)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23회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미스트롯2'도전과 짠내나는 독박 육아로 대한민국 워킹맘의 공감대를 이끌었던 박슬기가 재등장합니다.
무엇보다 박슬기는 진행의 여왕답게 대세 신인 CIX의 기자간담회 MC에 나서, 15년 경력에 빛나는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이며 연신 감탄을 연발하게 했는데요.
또한 박슬기는 뮤지컬, 연극 등 앞으로 도전할 각종 오디션 관련 팁을 받기 위해 행사 전 인사를 하기 위해 찾아온, 연습생 입사부터 월말 평가, 끊임없는 오디션 등을 거쳤을 CIX에게 조언을 구했습니다.
이어 수많은 관문을 뚫고 CIX 멤버로 발탁된 배진영에게 오디션 꿀팁을 전수받으며 또 한 번 도전 의지를 불태웠는데요.
하지만 박슬기는 온종일 쫄쫄 굶은 배를 채우려다 병원에 실려갈 뻔한 위기에 봉착.
새벽에 사둔 김밥이 심상치 않을 맛을 내고 있음을 간파한 박슬기는 주린 배를 끌어안은 채 귀중하게 얻은 오디션 정보를 들고 간신히 집으로 향했습니다.
그러나 워킹맘에서 간신히 벗어난 박슬기를 반갑게 맞이하는 건 장난감으로 난장판이 된 육아 전쟁터였는데요.
뿐만아니라 박슬기가 남편 공문성이 딸 소예에게 자신이 새벽 3시에 일어나 만들어 놓은 수제 이유식이 아닌 비상용으로 구매한 시판 이유식을 먹였다는 사실을 들키면서 집안 분위기가 급속도로 차갑게 변하고 말았습니다.
결국 단절된 대화를 뒤로하고 공문성이 출근을 감행하면서, 긴장감이 감돌았습니다.
하지만 이후 박슬기는 냉랭한 분위기 속에서 출근한 공문성에게 화해를 청하기 위해 유부초밥 도시락 작전을 가동했습니다.
공문성이 일하는 매장을 깜짝 방문, 도시락을 건넨 후 공문성의 편안한 식사를 위해 홀로 매장을 관리하는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것.
그러나 마음이 급한 나머지 첫 주문부터 1개를 3개로 찍는 주문 실수는 기본, 제멋대로인 아이스크림 모양과 재료까지 쏟는 등 아비규환이 벌어졌습니다.
이 와중에 11개 단체 포장 주문까지 들어오자 멘붕에 빠진 박슬기는 밥 먹으라고 보낸 공문성에게 "내 사랑, 오실거면 빨리 오시던가요"라며 끝없는 전화 러쉬를 이어갔습니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흐르던 냉기가 녹을 수 있을지, 급속된 부부 사이 냉전의 결말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23회
2020년 11월 10일 오후 10시
TV조선
사진 박슬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