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우
출생
1963년 6월 19일, 강원도 강릉시
신체
181cm
소속사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학력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데뷔
1985년 KBS 11기 공채 탤런트
연기 스타일은 악역부터 능글맞은 역할에 뭐든 다 보듬어주는 선역에 이르기까지 연기로써의 스펙트럼이 상당히 넓은 편이다. 50대를 훨씬 넘어서 어느덧 60대에 도달한 나이임에도 아직까지 미혼
박선영
출생
1970년 9월 3일, 서울특별시
신체
167cm, 50kg
학력
명일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체육학과
데뷔
1990년 영화 '꼴찌부터 일등까지 우리 반을 찾습니다'
소속사
신 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의 여배우로 이국적인 외모와 중성적인 이미지로 데뷔초 파격적인 역할들을 맡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김일우 일상을 공개한 장면이 전파를 탔는데요.
이날 김일우는 반려견 마리의 건강검진 결과 비장에 종양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수의사는 적출 수술을 하면 완치될 거라고 말했고, 김일우는 힘든 시간을 보내야 할 마리를 걱정했습니다.
특히 김일우는 박선영과 함께 반려견을 위한 아로마 제품을 만드는 가게에 방문했는데요.
그 과정에서 김일우는 과거 반려견을 암으로 떠나보냈던 기억을 떠올렸습니다.
김일우는 "아홉 살 되던 해에 임파절 암으로 먼저 보내게 됐다. 체온이 자꾸 올라가는지 화장실 타일 바닥에 눕고 싶어 하더라"라며 밝혔습니다.
김일우는 "그 당시에는 24시 병원이 없었다. 인공호흡이 되는지 안 되는지 모르겠지만 코에 바람을 불고 이름을 크게 부르고.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지만 화장실 바닥에 앉아서 결국에는 살지 못하더라"라며 애틋함을 드러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