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감
본명
한은정 (韓恩貞)
출생
1980년 7월 10일 (40세)
충청남도 대전시 동구 가양동
본관
청주 한씨
신체
170cm, 49kg, O형
종교
무종교
학력
동대전초등학교 (졸업)
대전가양중학교 (졸업)
한밭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 전문학사 중퇴)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 학사 중퇴)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 / 학사)
데뷔
1999년 MBC 드라마 '사랑을 위하여'
소속
비비엔터테인먼트
가족
부모님,남편
2018년 12월 10일 활동명을 한은정에서 예명인 한다감으로 개명했다. 2019년 1월 16일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개명 이유를 밝혔는데, 이름이 너무 평범해 배우로서 특별한 이름을 갖고 싶었고, 팬들에게 다정다감하게 다가가고자 한다감으로 개명했다고 한다. 또 예명을 바꾼 뒤 몸의 신진대사가 활발해졌으며, 마음이 편안해지고 손발이 따뜻해지고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어서 불면증도 사라졌다고 한다. 아직 정식 개명 절차를 밟은 것은 아니지만, 이 이름이 계속 좋은 기운을 가져다 주면 정식 개명하겠다고 말했다.
2020년 1월 5일 서울 모처에서 1살 연상의 사업가와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한다.
노홍철
1979년 3월 31일 (41세)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거주지
서울특별시 용산구 후암동
본적
충청남도 서천군 기산면 두북리
국적
대한민국
본관
교하 노씨
신체
180cm, 77kg, O형
가족
아버지 노희대(1947년생)
어머니 최세란(1949년생)
형 노성철
사돈 김학철
학력
서울신구초등학교 (졸업)
신사중학교 (졸업)
현대고등학교 (졸업)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기계정보공학 / 학사)
종교
무종교
병역
육군 제55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구해줘! 홈즈 에서는 배우 한다감과 노홍철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신혼집 찾기에 나섭니다.
덕팀의 코디로 출격한 배우 한다감은 자취 20년, 신혼 1년차라고 밝힙니다.
최근 방송을 통해 본가 한옥과 신혼집의 인테리어가 공개되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는 한다감은 "집 짓는데 참여하고 싶어 따로 (인테리어)공부를 했다"고 밝히는데요.
이날 '홈즈' 출연자 중 유일한 기혼자인 한다감은 예비부부 의뢰인을 위해 다양한 신혼 인테리어 팁을 제공했다고 합니다.
먼저 긴 복도의 벽면에는 웨딩사진을 걸어둘 것을 권하는가 하면, 주방 수납장에는 다양한 그릇을 전시하는 팁을 제공했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뻥 뚫린 베란다에는 인조잔디와 어닝, 꼬마전구를 이용해 감성 홈 캠핑 인테리어를 즉석에서 추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한다감은 평소 바닥재에 관심이 많았다고 말하며, 매물의 바닥을 유심히 살펴봤다고 합니다.
무광의 포세린 타일을 한 눈에 알아챈 그는 타일의 장점에 대해 거침없이 내뱉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노홍철에게 바닥재의 비밀을 듣고 난 뒤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매물의 바닥재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됩니다.